Filter by 카테고리

참다참다 빡쳐서 고소 시전한 어느 출판사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유니온 저작권 침해 안내
(2)도서출판 인해 유니온(UNION) 교재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유니온 교재는 2012년부터 지금까지 법전협에 복제이용권으로 수억 원을 지급하였을뿐만 아니라 자체 법학 연구팀(강사, 변호사, 연구원 등)을 통하여 독자적으로 해설을해 왔습니다.
(3)따라서 도서출판 인해에서 출간된 유니온(UNION) 교재는 저작권법으로터 보호를받습니다.
(4)이러한 사정에도 불구하고 유니온(UNION) 교재는 10년 가까이 불법 PDF 파일이나복사물 등으로 저작권이 침해되어 왔습니다. 불법 복제물을 판매하거나 단순하게구매하는 경우라도 위법한 행위인줄 알면서 구매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가 됩니다.
(5)이러한 불미스러운 일로 앞으로 판·검사 혹은 장·차관도 될 수 있는 수험생들이불이익을 받아서는 안 되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안내 말씀 드립니다.
(6)하나. 계속된 불법 복제로 도서출판 인해(유니온 교재)의 저작권이 심각하게침해되어 왔습니다.
(7)둘. 견딜 수 있는 한계를 넘어섰기에 불법 행위를 발견할 경우 책임을묻지 않을 수 없는 상태입니다.
(8)도서출판 인해는 이러한 안내 말씀 드리는 것을 무척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서로 상생하기 위해서 부득이 지난 사정을 말씀드렸고, 앞으로 우려되는 사건들에대하여 경계하고자 안내말씀 드릴 수밖에 없었음을 이해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9)앞으로 도서출판 인해는 더 많은 투자로 더 좋은 교재를 만들어 갈 것을 약속드립니다.수험생 여러분들도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에 휩쓸리지 않고 건승하시고 꿈을 이루시길바랍니다.
(10)도서출판 인해 대표 백현관

법 공부해서 법조인이 되겠다는 로스쿨생들이

불법복제 등 저작권법을 심각하게 침해해서

출판사에서 고소 시전함

저렇게 준법의식 따위 개나 줘버린 넘들이 판검사되믄

나중에 개좆같은 판결하고

한동훈, 굥같은 씹쌔덜이 되는건가예?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