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yeonions 안녕하세요.새언이 엄마 아빠입니다
(2)지난 화요일부터 소중하고 하나뿐인 우리 세연이와 소통과 연락이 되지않아 걱정하고 계실 많은분들께 갑작스런 이전하게
(3)되어 무척 마음이 아픕니다.
(4)23년 4월12일 우리 세면이가 하늘의 별이 되었습니다.마음을 지닌 저희 말이 원인을 알수없는 상
(5)종합자실 입원 후 의료진들이 손 쓸 사이도 없어 급속히 뇌부진행되었고 결국 세상을 떠났습니다
(6)너무 급작스럽고 황망한 이 현실이 믿어지지않고 밀려드는 고몸에 이제서야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7)지금까지 과분한 사랑과 관심을 주셨던 연보라들과는 우리 세면이는 대신하여 깊은 감사드립니다.많은 분
(8)비록 이 세상을 떠나지만 우리 세연이 여러분들 많이 사랑하고 어로 인해 많이입니다.
(9)마지막으로 우리세연이가여러분
(10)들어 남길 바랍니다.떠 만들기너무 슬프고 아픈 지금이지만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우리 새연이도 그 마음 느끼면서 곳에서 여러분의거예요.
(11)다시한번 진심으로
(12)감사드립니다.
(13)서연엄마아빠
(14)sejining 언니가거기서도 엄청예쁘고 핫걸이길 바랄게 사
(15)언니 진짜 많이 고마웠고 보고싶어
(16)시간아요답글 달기
(17)moonfit되서 너무 고마웠어.쉽게
(18)아요 14개 담글 달기
(19)chaeon 삼가고인의명복을 빕니다.
(20)답글 보기
(21)capple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22)viviamoa 부척이다 밝았던 새면서 마무것도 아닌 협의 하다
(23)회 181 아줍니다
(24)트 더보기댓글 달기..
안녕하세요. 세연이 엄마 아빠입니다.
지난 화요일부터 소중하고 하나뿐인 우리 세연이와 소통과 연락이 되지않아 걱정하고 계실 많은분들께 갑작스런 이별을 전하게되어 무척 마음이 아픕니다.
23년 4월12일 우리 세연이가 하늘의 별이 되었습니다…
착하고 따뜻한 마음을 지닌 저희 딸이 원인을 알수없는 급성뇌염으로 응급실.
중환자실 입원 후 의료진들이 손 쓸 사이도 없이 급속히 뇌부종이 진행되었고 결국 세상을 떠났습니다.
너무나 급작스럽고 황망한 이 현실이 믿어지지않고 밀려드는 고통에 이제서야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과분한 사랑과 관심을 주셨던 연보라들과 여러많은 분들 우리 세연이를 대신하여 깊은 감사 드립니다.
비록 이 세상을 떠나지만 우리 세연이 여러분들 많이 사랑하고 여러분들로 인해 많이 행복해했을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세연이가 좋았던 추억 행복한 기억으로 여러분들께 남길 바랍니다.
너무 슬프고 아픈 지금이지만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우리 세연이도 그 마음 느끼면서 좋은곳에서 여러분들의 행운을 빌거에요.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세연 엄마 아빠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