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펌) 하.. 배달기사가 배달중에 음료를쏟았는데 왜 내가죄송해야하는거지

()

이미지 텍스트 확인

배달기사는 음료를 전부쏟고

디저트만딸랑배달하고 도망가버림

손님은 음료가안왔다고 전화옴

기사한테전화함 안받음

쿠팡이츠전화함 기사가 배달중 음료다쏟았다고함

손님한테전화함 기사가음료를다쏟았답니다 죄송합니다

아니 가게에서 주의를주고 조심이 배달시켜야죠!!!

??????????????

사과함

계속화냄

끊음

기사 다시전화해봄 안받음

쿠팡이츠 전화와서 환불처리됬다고함

내상처받은마음은??????????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흐으응하아앗 2023-04-0196281
(2)왜냐면 사장이 배달대행응 선택했으니까. 고객은 사장이오든 대행이오든 제대로받기만하면 되지. 손님은 매장에 주문을 한거고 그럼 컴플레인이며 보상이며 매장에 받는게맞고, 그뒤는 사장이랑 대행이랑알아서해야지. 내가 대행으로 오라고도안했고 대행에 돈주는거 아니잖아? ㅈ같은 대행(업체)를 선택한책임인거지 [22] 이동
(3)+ 추천 답글
(4)쿠팡잇츠 입점도 손님이 해둔건 아니잖아… 점
(5)주가 플랫폼을 선택했으면 결국 같은거임..
(6)그니까 책임은 쿠팡잇츠인데 1차 고객 응대는점주가 하고 후처리를 점주vs플랫폼이 하는거라니까?????????????????????? 어차피 고객기 쿠팡잇츠로 컴플레인 해봤자 점주 동의 없으면 해줄수 있는거 없음
(7)하울의움직인성정체성 2023-04-01 1018104
(8)소비자가 쿠팡이츠고 나발이고 거기 시스템이어떡게 되는지 알빠인가… 내가 어떤음식점에어떤 음식을 시켰는데 그게 제대로 안왓다는거만 알면되지. 그럼 가게에다 이야기하거나 이용한 플랫폼에 이야기하면 되는거임.
(9)스타2홍보계정 2023-04-03 22434
(10)사실 배송상 책임도 점주한테 있는게 맞기야 한걸
(11)로 알고있다만… 배달기사가 거 너무하네… [14]이동
(12)바람은살며시분다 2023-04-01 09:38:1849 0
(13)고객이 거래한 건 가게니 1.고객은 가게에 불만사항 접수하고, 2. 가게가 이후에 배송업체에 불만사항 접수해야하니까. 서순문제임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