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2021년 03월08일 랭킹 더보기
(2)탤런트 조한선의 학교 폭력을 폭로합니다.
(3)조회 139,323
(4)저는 탤런트 조한선과 중학교 때 같은 반이었던 학폭 피해자입니다. 제 주장의 신빙성을 뒷받침하기위해 1997년도 졸업 앨범과 그 앨범에 담겨 있는 조한선의 사진을 올립니다.
(5)글쎄 2021.03.11 11:39
(6)네이트판보고 처음 글 씀… 조한선 일진이었단 기사보고 으잉?? 했음 솔직히 중학교 때 까맣고 그냥 저냥 존재감이 없었던걸로 기억함 잘생겨서 유명?? 난 나중에 유명해지고 동창이라고해서 찾아보고 아!! 걔……이런 정도임… 근데 일진??? 일진??????? 껄렁껄렁하고 애들 패고다니는 애였음 유명해지고 바로 알아봤겠지만 생각보다 존재감 없었고 부천 출신이라길래찾아보니 같은 학교라서 더 놀란 애 였음 나 말고 그래도 같은 반이었단 애들말로는 잠만 잤다고 그랬는데..몽유병이있나??;;;; 이렇게 나 대고 다녔음 같은 반이었던 애들이 잠만 자는 애였다고 하지 않았겠지
(7)역곡중3학… 2021.03.11 00:35 A
(8)동곡초,역곡중 같이 다닌 사람입니다. 사정상 역곡중을 졸업하진 못했지만, 조한선을 알고(사실 조한선이 유명해지고 알게됨), 조한선도 나를 알겁니다. 일진이요..? 조한선이요? 음..지금 말로 일진이긴한데, 그때는 일진이라는 단어를 잘 쓰지 않았고, 일진이라고 부를만한 친구들은 남자는 이*영, 이*석, 장*원, 강*민, 안*태, 정*환, 이*원, 장*석. 정도? 여자는 김*현, 방*희, 이*정, 그 외 몇명 정도? (본인 이름도 포함되어있고, 일부는 지금도 연락하고 만남) 위에 이름중에 축구부원도 있긴한데(축구부원 포함 5명은 2학년, 3학년때 자퇴), 조한선은..음..관심을 많이 받던 친구도 아니고.. 96년에 역곡중3학년 다니던 여자애들에게 인기 제일 많은건 한선이가 아니라,저였을걸요..(ㅋㅋㅋ 미화된추억) 축구자체도 백업키퍼였다고 나중에 들은터라. 글쎄요. 사람일은 모른다지만, 동창으로써 그런 아이 아니라고 믿고싶고, 조금 어그로를 끄는 식의 표현을 하자면, 한선이는 급이안됐다? 정도면 괜찮을까요. 아무튼 요즘 대충 터뜨리는 일들 많던데, 조한선은 아닐겁니다.
(9)일부러 글 찾아서 들어왔습니다 사람한명 보내기 참 쉽네요 한선이가 그애도 아니고 그럴 감량도 안됩니다. 누구신지?
(10)아… 이 글 보고 확실히 알았음 아니땐 굴뚝에 연기난다를.. 지금 학폭폭로가 모두가 사실은 아님을.. 부천에서 초중고 나옴 조한선 유명했음 축구하는데 키크고 잘생긴 애로.. 그때 만났던 여자도 잘 알고.. 부천에서 역곡에서 역곡시장에서 그때 있었던 사람들은 다 알지 술 담배는했어도 글에 써있는 행동을 할만한 애는 아님 그럴만한 성격?주제가 안됨 특히 역곡중때? ㅋㅋㅋ 그런거 할만한 애가 아님 절대 조한선이? ㅋㅋㅋㅋㅋㅋㅋㅋ
(11)조한선 인기많고 잘생긴 찌질이임 미친 고소미 맛있게 먹어라
(12)뉘귀심까 2021.03.09 19:19
(13)초중딩 동창인데요… 아침저녁 축구만하고 수업땐 잠만자고 착한애로기억하는데… 되려 친구들이 뒷통수때려도 헤헤 대던 친구인걸로만 기억하는데… 그런일도 있었나 싶네요. 간만에 앨범도 보게대네요 ㅋㅋㅋ 누군지궁금하니 댓글 남가주세요
(14)조한선 : “그만해 이 개새끼들아…”
(15)조한선 : 알겠는데 그만 좀 ㅠㅠ
“역곡중엔 매점 없어요”…조한선 학폭 의혹의 반전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사실 아니
(2)예요.. 너무 죄송합니다.
(3)1일 좋아요 37개
(4)답글 달기
(5)제가 그랬
(6)으면 죗값 받겠습니다. 그
(7)러나 정말 안그랬어요.
(8)그럼에도 너무 죄송합니다…
(9)1일 좋아요 34개
(10)송하지만 학폭 안했습니다. 하지 않았지만 이미훅 갔네요….
(11)▲ 조한선이 학폭(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묻는 네티즌에 일일이 해명하는 댓글을 달았다. 인스타그램 캡처
(12)학폭 부인한 조한선, 일일이 댓글 해명
(13)소속사 부인…동창생들도 증언
(14)“저 정말, 안 그랬어요”
(15)배우 조한선이 학폭(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묻는 네티즌에 일일이 해명하는 댓글을 달았다.또 조한선의 동창들이 등장해 조한선을 옹호하는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16)최근 학폭 의혹이 제기된 조한선은 16일 인스타그램 게시글 댓글로 해명을 했다. 조한선은”학폭이 사실이냐”는 네티즌 댓글에 “사실이 아닙니다. 요즘은 아니라고 해도 아닌 게아니더군요. 구설수에 오른 점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고 말했다.
(17)네티즌이 “이분이 학폭으로 유명한 그분?”이라며 비꼬는 댓글을 올리자, 조한선은 “학폭안했습니다. 어차피 믿어주시는 분들 별로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다시 한번죄송합니다. 제발 여기서 악플은 자제 부탁드려요”라고 말했다.
(18)또 “카페도 오픈했더라”는 댓글에는 “하지도 않은 학폭 때문에 가게가 상황이 많이 좋지않네요. 구설수에 오른 점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죄송합니다”고 말했다.
(19)이외에도 “저 진짜 안 그랬습니다”, “학폭 안했습니다”, “사실이 아닙니다”, “학폭 안했습니다하지 않았지만 이미 훅 갔네요”, “학폭 안했지만 어디 숨어 들어가 살아야 하나요” 등의댓글을 남기며 속상한 마음을 토로했다.
조한선은 억울하게 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