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주황색을 좋아 1시간
(2)선배님들 조만간에 혹시 본인상 뜨면 저인줄아세요…
(3)3년만나고 결혼 할 뻔했던 전여친이 대학 학벌(본교X)이랑직업(정직원X) 구라인거 알고 작년에 파혼했거든요?
(4)근데 뜬금없이 두달전에 ㅈㄱㄱ혐의로 고소당했네요. 애초에 둘 다 술 마시는걸 크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여태 생각해봐도 맥주 2~3잔이나 와인 한두잔 먹은게 전부일텐데 이게 심신상실로 인한 항거불능이라니…
(5)일단 변호사 선임해서 고소장 내용 확인하고 주장하는 해당날짜 전후로 톡 훑어보니 싸우기는 커녕 너무 사이가 좋은데다가 다음날 점심때 저한테 애칭과 하트 이모티콘을 보낸 이력도 있고, 포렌식 돌려봤더니 해당날짜 다다음날 점심때 찍은 커플사진도 확보했습니다. 근데 정황증거는 확실한데, 문제는 몇년전이라 당연히 그곳이 어디였는지도 모르겠고 그때문에 cctv도 당연히 없다는 점입니다.
(6)억울해 미치겠는데 선임한 변호사 말로는 지금 증거만으로불송치 가능성도 꽤 높으나, 혹시나 운 없이 정식재판까지가면 무죄 or 징역 or 집유(뒤늦게 합의시)인 극단 케이스라리스크거 크다보니 돈으로 털어버리고 인생망할 확률 0%로만들자고 하더라고요. 쉽게 말해서 변호사가 정황증거 전여친한테 우리가 선제시하고 돈 3천 정도로 합의하고 안전하게 기소유예 받자는 시나리오입니다. 사실상 제가 작년에 회사에서 번 돈 그대로 가져다 바치는 대신 심적 안정감을 찾으라는 소리였죠
(7)근데 오늘 변호사한테 연락이 왔습니다.
(8)상대편(전여친)도 변호사 붙었는데 그쪽 변호사가 합의금 8천 아니면 합의 안한다네요?
(9)하 ㅅㅂ 사기결혼 시도에다가 허위고소도 열 받는 상황에 3천도 억울해서 돌아버리겠는데 잘못한것도 없이 8천 내놓으라니…
(10)그냥 블라인드랑 각종 커뮤에 고소장 내용 포함해서 신상정보랑 카톡 대화 캡쳐본이랑 커플사진 찍은 일자랑 시간 다올려서 제 억울함을 밝히고 어디 뛰어 내려버릴까 진지하게생각중입니다
(11)지금 이직하면 축하금 100만 원
(12)SALTRAIN x blind 한정판 덴탈케어 제품 출시!
(13)내 연봉은 어디쯤?
(14)내 연봉은 우리 회사나 업계에서 몇 등일까?
(15)응 시간순↓ 마지막 댓글로 이동
(16)10년전에 500에 합의보는거 봤는데
(17)시세많이 뛰었구나
(18)왜 니가 뛰어내려? ㅂㅅ이야?
(19)좋아요 10
(20)정신차려임뫄
(21)죽을각오로 끝싸우시죠 힘내세요 화이팅까지
(22)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