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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요금인상 두 달, 택시회사는 ‘도산 중’
(2)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3)김충식 마카롱택시 대표
(4)이건 다 뭐예요?
(5)차키꽂이예요. 차 키가 다 압류 들어갔습니다.
(6)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7)요금도 좀 올랐고 재기하실 생각은 없으세요?
(8)요금이 꾸준히 오르는 것도 아니고
(9)갑자기 올려놓으니까 결국 시민들은 다 떠나고
(10)어떻게 재기를 하라는 겁니까.
(11)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12)저기 옆에도 법인(택시)회사인데,
(13)저기도 (차량의 반은 폐차시키고
(14)절반은 가동이 다 돼야 하는데 그마저도 지금 서 있는 겁니다.
(15)저 회사도 상당히 심각하죠.
(16)A씨 법택시회사 대표인
(17)돈꾸러 다녔는데 못 꿨어요. 제2금융권도 이제 돈 안 빌려주고
(18)당장 지금 3월을 넘길 수도 없다니까요.
(19)A사 매출 장부 (원)
(20)2억5784만
(21)운송 수입
(22)3억412만
(23)• 임차료
(24)-4628만
(25)A씨 법인대회사표
(26)전세자금도 빼서8넣었어요. 길거리에 나앉아야 해요.억을
(27)지금 근로자한테월급못면구속감이 거든요.
(28)이양덕전국택시전무운송사업조합연합회
(29)제가 명확하게 말씀드릴게요.대중교통이 아닙니다.는죠.
(30)대중교걸맞통이면은수준을지원달라는거
(31)국전무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32)아니라면 요금 규제라든지
(33)이런 건대폭 완화해줘된다는 거죠.야
(34)택시운전무송사업조합연합회현 실 화가 될 수 있게 그러면없감도 어 질 거 고…
(35)물연동해 그때가에소비자들의마다
(36)어느정도거의
(37)택시’줄줄이 도산’회사들
(38)유정훈아주교대교수통시스템공학과
(39)요금인상, 부제법인면해다 개인택제는시 는 수밖에 없할위한 정책입니다.시를요
(40)이렇게되망조예
(41)유정훈 아주대 교통시스템공학과 교수
(42)소비자어는떤받향을투자면영나요?
(43)개인만남는다가루어지겠습니까?
(44)유정훈교수스템공학과택시 서비스 개선은 어렵겠고요.가 플 랫 폼 업체에 종속되는 겁니다.대교통시
(45)궁극에는 택시 전체
(46)이미진서미울
(47)지금은 (택시) 거의 안 타요.하나도후타세 요? 네 맞아요.
(48)2월안
(49)[발품뉴스
(50)이미서진울미아동
(51)안 타세요? 요금이 갑자기 올랐죠,아니고도 40% 정 도 오 르 면 부담되죠.왜
(52)조금씩
(53)산시청관계자부
(54)저희가뭐 독단적으로 서울처럼 하겠어요? 눈치 보고 있거든요.
(55)경남도
(56)4월경에 인계획했다가 시기를 조금 재조정하기로…상을
(57)전남도청 관계자
(58)검토중이말씀을 못 드리겠어요.라고밖에
서울 회사택시 순식간에 좆되는 거 보면서
지방 택시회사 요금인상 몸사림.
개인택시는 지금 벌이 좀 나아졌다고 낄낄대다
단합이 안되서 플랫폼에 따먹히고 딸배꼴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