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17살 여친이랑 모텔 못가서 빡친 서울대생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서울대학교 대나무숲20분.
(2)제 여자친구는 고등학생입니다.
(3)지금으로부터 약 1년전, 지하철역에서 내리다 늘씬하고 너무 예쁜 그녀가 제 눈에 들어왔던 것이 첫 만남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껏 번호를 따본적 없는 쑥맥이기에, 그냥 지나치려했으나 이후 그녀가 저와 같은 버스를 타고 같은 정류장까지 내리길래 이건 운명이다, 놓치면 후회하겠지?싶어서 번호를 물어봤습니다. 번호를 받고 대화를 나누다 그녀에게 나이를 물어봤더니 그녀의 그때 나이는 고1. 저보다 무려 7살이나 어렸습니다.
(4)하지만 고1 당시 저나 이제껏 과외했던 남학생들이 많이 어려서 대화가통하지않았던 것과 달리 생각외로 그녀와의 대화는 새내기 후배들과의그것과 크게 다르지않았고, 별거 아닌것을 이야기하며 까르르 웃는 그녀의 모습은 제 마음을 녹였습니다.
(5)그렇게 서로를 알아간지 한달이 지나고 그녀의 방학이 끝나갈무렵, 차마고등학생이라 고백을 하지 못하고 있던 제게 그녀는 먼저 고백을 해왔습니다.
(6)저는 체면상 고민하는 척을 조금했고, 그녀와 사귀게 되었죠.
(7)이후에도 저희의 관계는 항상 그녀가 고등학생이라 조심스러운 저와 그런 저를 답답하다는듯 끌고 가는 그녀의 리드로 진전되어갔습니다.그렇게 1년정도가 지난 지금, 그녀와의 데이트는 성인의 그것과 다름없게 되었습니다. 여느 성인 커플들처럼 저희는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 영화를 보고, 사랑을 나누곤 합니다.
(8)하지만 자취가 아닌 통학을 하는 저는 그녀와 사랑을 나눌 장소를 찾기가매번 너무 힘들었습니다.
(9)다행히 그녀의 성숙한 외모덕에 신분증 검사를 안하는 곳도 있었지만, 어떤 곳은 신분증을 확인했고 그러면 저흰 민망해하며 다른 모텔을 찾아 떠돌아 다녀야했습니다.
(10)그 과정에서 저는 한가지 의문이 생겼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왜 고등학생은 모텔에 출입하면 안되는걸까요?
(2)왜 여고생과의 교제와 사랑은 성인여성과 다르게 터부시 되는걸까요?
(3)많은 이들은 성인남성과 여고생의 연애를 아직 어린 학생이라 성숙하지못하고, 경험의 불평등으로 인한 비수평적 관계로 규정지으며 성인 남성이 미숙한 어린여성을 성적으로 착취한다는 시선으로들 많이 봅니다.
(4)그런데, 성숙이란건 뭘까요?
(5)요즘 어른들이 하시는 말씀이 있습니다.
(6)예전에는 고등학생만 되어도 다큰 어른같고 성숙했는데, 요즘은 대학생이 되어도 다들 애기같다고.
(7)저는 성숙이 사회적 시스템에 적응되어가는 과정이라고 봅니다.
(8)그리고 그 적응은 요새 핫한 인공지능과 크게 다를바 없어서, 충분한 하드웨어적 스펙과(충분한 지능을 가진 뇌) 데이터 수집을 통한 최적화 과정으로(사회경험) 이루어진다고 생각하구요.
(9)만일 여중-여고-여대를 나와서 23년간 모태솔로인 성인 여성과, 공학중을 졸업하고 공학고를 다니며 중1때부터 동갑 내지는 선배들과의 연애가끊이질 않고, 나름 어장도 칠만큼 남자를 다룰줄 아는 여고생.둘 중 누가 더 연애에 있어서 성숙할까요?
(10)하드웨어적 스펙은 자연의 섭리에 따라 완성되며 남성과 여성이 완성되는 시기가 다릅니다.
(11)남성의 육체적 성장은 만 17세 경에 완료가 되는 반면 여성의 육체적 성장은 만 14세 경에 완료가 됩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그렇다고 성장이 막 끝난 아이들은 아직 충분한 데이터가 수집되지않았으니 적응기간을 두는거고, 현행 사회시스템에선 그 기간을 남성기준으로 2년정도 줘서 만19세부터 성인으로 대우하는거겠죠.
(2)그렇다면 여성은 통상적으로 남성보다 3년쯤 일찍 육체적 성장이 완료되니 만16세부터 성인으로 대우해줘야하는것 아닐까요?
(3)학생이라 정치나 사회적 문제에 있어서는 고등학교졸업할때까진 경험하지 못할테니 참정권이나 민법상 성인연령은 차지고서라도, 적어도 성적으로는 말입니다.
(4)여자친구 방학기념으로 간만에 평일 모텔왔는데 한번 빠꾸먹어서 민망했었는데, 현자타임이 와서 써봅니다.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