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황영웅 학폭인정 8억 날라갈까봐 급하게 사과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홈랭킹뉴스 아이돌 연예가화제 방송 영화 해외
(2)M 현대해상
(3)(사고경력없음
(4)3년 이상 무사고 운전자라면?현대해상에서 자동차보험료 확인하세요!
(5)손해보험협회 심의필 제66916호(2022.04.18~2023.04.17)
(6)[SC이슈] ‘폭행전과’ 인정한 황영웅,
(7)”기회 주세요” 간절한 호소로 ‘8억 상
(8)금’ 거머쥘까 (전문)
(9)스포츠조선 | 2023.02.25 15:18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이진호는 황영웅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피해자 A씨와 인터뷰를 나눴다.
(2)A씨는 “제 생일에 친구 10명이 모여 1차로 술집에서 생일파티를 하고, (2차부터는) 술을 싫어하는 모임과 술을 마시는 모임이 나뉘어 생일 파티를 했었다”라고입을 열었다.
(3)A씨는 “저는 술을 싫어해서 안 마시는 모임에 가려고 했는데, 황영웅이 ‘술을 마시러 가자’고 해서 말다툼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4)이어 “서로 욕을 하는 상황도 아니었었다. 제가 다른 방향을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주먹이 날아왔다. 주먹에 맞고 쓰러졌더니 (황영웅이) 발로 제 얼굴을 찼다. 친구들은 황영웅을 말렸고, 제 얼굴에 난 피를 닦아줬다. (당시 사건으로) 경찰까지출동했다”고 전했다.
(5)이진호는 “황영웅이 따로 사과한 적은 없냐”라고 물었고, A씨는 “없었다. 경찰이저와 황영웅을 격리시켰고, 따로 대화도 못 하게 해 각자 집으로 갔다”고 답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갑자기 황영웅씨가
(2)피해자 A 씨에게 주먹을 휘둘렀고
(3)피해자 A씨가 쓰러지자
(4)황영웅이 피해자 A씨의
(5)얼굴을 발로 찼다.
(6)(후덜덜…)
(7)경찰이 출동했고 서로 격리된 상황.
(8)황영웅은 피해자 A 씨에게
(9)지금까지도 사과를 한번 한 적이 없었다.
(10)이진호는 “친구들이 진술 같은 걸 해줬냐”라고 물었고, A씨는 “그 진술적인 부분에서 최근 얘기를 듣고 화가 많이 났었다. 당시 주변에 CCTV가 없으니까 저는 친구들의 증언이 필요했던 상황이었다. 그때 저를 폭행하고 난 다음에 제가 신고를하고 나서 붕대를 감고 와서 진단서를 끊어와서 쌍방이라고 주장을 하면서 맞고소를 했다”라며 “자기가 일방적으로 폭행을 했는데 그 상황에서 황영웅과 황영웅어머니는 제 친구들을 따로 만나서 밥 사먹여가면서 회유하는 식으로 행동을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피해자 A 씨는
(2)일방적으로 폭행을 당했는데
(3)황영웅이 붕대를 감고 나타나서쌍방이라고 주장.
(4)심지어 황영웅과 그의 모친은
(5)친구들에게 밥을 사먹이면서회유했다고 한다.
(6)(어머니의 행동이 더 충격적…)

이미지 텍스트 확인

(1)A씨는 황영웅에게 폭행당한 후유증으로 “아직도 치아가 들어가있는 상태다. 치
(2)열이 뒤틀리다 보니까 옆에 있던 것들도 조금씩 틀어지고 있다. 또 양치를 하다보면 가끔 생각이나서 스트레스를 받는다”라고 전했다.
(3)이진호는 “재판까지 갔다는 거 보니까 고소를 진행한 거냐”라고 물었고, A씨는”경찰에 신고를 했고, 조사를 받고 검찰에 넘어갔다. 친구라고 부르던 애가 폭행을 해서 많이 충격을 받았다. 그래서 이건 법적으로 책임을 물어야겠다. 이건 합의도 필요없다라고 생각했었는데 검찰이 자꾸 합의를 하라는 식으로 말했다. 그래서 합의하게 됐다”라며 황영웅에게 치료비와 합의금 포함해서 300만원을 받았다고 전했다.
(4)피해자는 영구적인
(5)피해를 입었다.
(6)검찰이 자꾸 합의를 종용해서꼴랑 합의금 300만원 받음.
(7)피해자는 영구적인,
(8)평생 그 피해를
(9)안고 살아야하는 상황.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이진호는 “공론화를 하게된 이유가 뭐냐”라고 물었고, A씨는 “황영웅이 무슨 이유로 날 때린 것인지 계속 궁금했다. 그런데 얘기도 안 해주고 사과도 안 한다.황영웅 어머니도 ‘이제 그만 넘어가자’는 식으로 얘기했다”고 밝혔다.
(2)A씨는 “이번 설날에 친구들 끼리 모였는데 ‘황영웅이 이런 프로에 나가서 이런상황이다’라고 알게됐고 그때부터 찾아보기 시작했다. 많은 분한테 응원과 사랑을 받고 있더라. 그런데 제가 아는 황영웅은 이런 응원을 받을 자격이 없다. 시청자분들도 이런 사실을 알아야 하지 않나”라고 말했다.
(3)A씨는 황영웅에 대해서 할 말이 없냐는 말에 “처음부터 내 친구들이 아닌 나를찾아와서 진심어린 사과를 했어야 했다. 나는 어떻게 사람을 때리고 사과가 아닌그런 행동을 하는지. 뒤틀린 내 치아를 보면 나는 아직도 힘들다. 재판이 끝날 때까지 너는 반성을 하지도 않으며 살아갔을 건데 사람들이 이제 널 지켜볼테니까과거에 대해서 책임을 지는 성인이 되어야 되지 않겠냐”라고 전했다.
(4)지금까지도 황영웅이
(5)왜 자신을 때린지 모른다고 했다.
(6)심지어 지금까지도
(7)사과를 한 적이 없다.
(8)황영웅의 어머니는 이제 그만 넘어가자는 식.
(9)피해자 A 씨는

이미지 텍스트 확인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