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지난 7일 밤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역 근처인데요
(1)멈춰 있는 택시 앞에서 취객이 택시 기사를 거칠게 밀치며 소리 지릅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영상에서는 “야아아아악!!!!”
세상 떠나가라 소리지름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때리려고 하다가, 외투까지 벗어 던집니다
(1)그런데 취객을 말리던 행인이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외투를 벗은 취객의 옷에 달린 이름표를 보더니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너 수입차 영업 사원이야? 이미지 텍스트 확인
“니 아우디 영업사원이가?”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뭐라고 따져 물으니 취객은 갑자기 외투를 고쳐 입습니다
(1)○○○이 너네 팀장이지? 응? ○○○이 내 동생이거든? 이미지 텍스트 확인
“ㅇㅇㅇ이 니네 팀장 맞제? 어? ㅇㅇㅇ이 내 동생이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이어지는 한 마디에 갑자기 두 손을 모아
(1)예의 바르게 90도로 인사까지 합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방금 전까지 아버지뻘 운전기사 주먹으로 얼굴 때리려던 취객
갑자기 정신 말짱해져…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현장을 보고 이 영상을 찍은 제보자는
(1)이제 고등학교 3학년이 된 학생이었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상황이 심각해 보여 경찰 신고까지 한 겁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최재영 제보자 (고등학생)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주먹으로 이렇게 얼굴에 완전 가까이 대서
(1)최재영 제보자 (고등학생)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때리려고 하기 직전까지 때리려고 위협했고
(1)최재영 제보자 (고등학생) 이미지 텍스트 확인
(2)[택시기사는) ‘내가 이제 아빠뻘인데
(1)최재영 제보자고등학생)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어떻게 나한테 이렇게 심한 욕을 하냐 하면서 차분하게 말씀하셨거든요 vmg.
(1)최재영 제보자 [고등학생)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그런데 이제 그 승객분은 심한 욕설을 그대로 하시더라고요
(1)최재영 제보자 (고등학생)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사람의 이중성이라고 해야 되나, 그렇게 사람이 확 돌변하고
(1)최재영 제보자 (고등학생)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뭔가 이렇게 다시 사과하는 모습을 보니까 저로서는 너무 황당하고
(1)최재영 제보자 (고등학생)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너무 괘씸하고 화가 나고 뭔가 처벌받았으면 좋겠는데…
(1)제보 학생, 경찰 신고 뒤 수입차 매장에도 알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학생 칭찬해” 댓글 폭발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지점장 “직원 엄중 경고, 기사님께 진심 사과”
(1)나보다도 어린애가 진짜 고생도 많고 너무 멋있다. 고마워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진짜 학생에게 배우고 성인으로써 저런 어른의 모습을 보여줘서 부끄럽네요….
(3)와~ 멋진 학생이네요. A
(4)어른들을 부끄럽게 만드네요.
(5)대처 또한 아주 현명하고 멋지네요.
(6)”정의롭고 용감한 행동” 칭찬 댓글 이어져
(1)나보다도 어린애가 진짜 고생도 많고 너무 멋있다. 고마워 이미지 텍스트 확인
(2)13 112 . 답글
(3)진짜 학생에게 배우고 성인으로써 저런 어른의 모습을 보여줘서 부끄럼네요…
(4)와~ 멋진 학생이네요.
(5)어른들을 부끄럽게 만드네요.
(6)대처 또한 아주 현명하고 멋지네요.
(7)최재영 | 고등학교 3학년 (제보자)
(8)내가 너무 일을 키운 거 아닐까 그분에게 죄송하고 죄책감도 들었어요.
(9)하지만 저를 향해 좋은 말씀해 주시는 댓글을 보니까
(1)앞으로도 이런 마음가짐으로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요. 직접적으로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나서주시고 중재하신 분이 훨씬 더 큰 역할을 하셨다고 생각이 들고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F SBS 뉴스님이 고정함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최재영 16시간 전(수정됨)
(3)뉴스 제보한 본인 최재영입니다.
(4)저도 직종은 다르지만 영업사원이 되려고 하는 사람으로서 제보했을 당시에는 그 분에게 죄송하고 죄책감도 들었지만 저를 향해 좋은 말씀해주시는댓글을 보니 앞으로도 이런 마음가짐으로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5)감사합니다!
(6)댓글 중 그렇다고 남의 밥그릇까지 해칠 이유까지 있었냐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앞서 말했듯이 저도 영업사원이 되려고 하는 한 사람으로서
(7)저는 세일즈맨은 파는 것도 중요하지만 추후 고객 관리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저런 이중성을 가진 분이 차를 판다고 했을 때 차를 팔기 전과 차를 팔고 난 후를 생각해 보면 ‘고객 관리는 제대로 될까’ ‘고객이 영업사원을 신뢰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어 더욱 과감하게 행동했던 것 같습니다.
(8)피드백 주셔서 감사합니다.
(9)26천 ㅁ
(10)답글 22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