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인종에 따라 사람을 선호하고
(2)이제는 SAT시험을 없애려 하고
(3)대학원 입학 자격시험도 없애려 하고
(4)공학과에서는 수학 자격시험을 없애려 하죠.ru
(1)인종에 따라 이런 시험들이 다른 결과를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초래하니까요.
(1)흑인들이 학과 실력 차이 때문에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유독 다른 인종에 비해
(1)부정적 영향을 더 받는다는 게 드러나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왜 “내가 그 빌어먹을 기준에 꼭 도달할거야”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라고 말하지 않는 거죠?
(1)대신 그들의 요구는 항상 이래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2)EAR 내가 들어갈 수 있도록 기준을 낮춰!”rageru
(1)그리고 또 백인들은 흑인들의 요구에 항복하고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이렇게 말해요:
(1)”그래요. 당신들 말이 맞아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이 학교에 입학하고 싶은 당신들에게…”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백인이나 동양인과 똑같은 학업적 개요를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기대하는 것은 인종차별이죠.”
(1)”그러니 당신이 표준 편차보다 기준에 한참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못 미치는 SAT점수와 평점을 가져와도
(1)… 입학하게 해드릴게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우리 학교의 훌륭한 다양성을 위해서요 ”
(1)예를 들어 대학 입학 같은 기준을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낮추고자 하는 방침은
(1)학업 레벨의 불일치를 만들어내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그런 낮은 기준 덕분에 입학했던 흑인들은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공정하게 입학한 학생들과
(1)제대로 경쟁할 수가 없어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여자도 마찬가지죠.
(1)왜냐면 이 문제는 인종에 대한 것 뿐만 아닌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집단 정체성에 따른 선호도의 문제니까요r
(1)예를 들어 MIT 대학이 만약 여성 인원수를 이미지 텍스트 확인
(2)SAND 채우기 위해 여자인 저를 뽑았는데
(1)제 수학 SAT 점수가 800점 만점에서 이미지 텍스트 확인
(2)650 점 밖에 안되는 반면
(1)제 동료들은 800점 만점을 받고 들어왔다면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저는 대학교 1학년 부터 엄청 허둥대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신입생 미적분학과목도 중간에 관두게 되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끝내 따라잡지 못할 거예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모두 자신의 학력 수준에 따라 입학해야 돼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2)하지만 그 대신…
(1)아무도 그들에게 이 빌어먹을 기준을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충족시키라고 요구하지 않아요.
(1)제가 하고싶은 사고 실험이 있어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만약 흑인들이 10년동안 성공에 관련된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모든 것들의 동양인들 같이 행동한다면 Seru
(1)그러니까 자녀들의 학업에 대해 강박적으로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신경쓰는 부모
(3)꾸준히 학교에 출석하기
(4)선생님께 욕하거나 등돌리지 않기
(5)수업 도중에 소리지르지 않기
(6)집에 교과서 가져가고 시험공부하기
(7)갱단/마약에 관련되지 않기
(8)양쪽 부모가 있는 가정
(1)만약 10년동안 이런 동양인들의 행동을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따라했는데 아직도 인종간 격차가 보인다면,
(1)그때 가서 구조적 인종차별에 대해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얘기하는 걸 들어줄 거예요.
(1)하지만 지금 당장은 인종간 차이보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행동적 차이가 너무 크다 보니
(1)그리고 이런 행동적 차이들이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지속되는 격차를 설명해주고 있어요,
(1)그리고 그래서 우리는 사회가 인종에 따라 이미지 텍스트 확인
(2)편향적이라는 근거 없는 믿음에 맞서야 합니다.
(1)문화적 차이와 확연히 다른 행동적 차이가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존재한다는 것을 알려야 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