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예상결제: 신용카드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주문메모: [현장결제-카드] 리뷰이벤트랜덤(아이 치즈스틱좋아함) 애기자니 엘절대 노크
(3)후 사진보내주세요 아이깨면 환불 절대로xx
(4)!!(수저포크 0) (배달요청) 소참히 안전하게
(5)와주세요 :) 배달의민족 콜센터:
(6)온라인사–
(7)거래일시:2022-09-27 20:44:37
(1)주문이두번이나 취소되었는데왜그런가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오후 8:46
(3)안녕하세요~ 구입니다.^^
(4)전화를 받지않으셔서
(5)문자로남겨드립니다저희는
(6)부득이하게 배달대행을
(7)이용하고있는데 라이더님께서
(8)아이가 깨면 환불요청사항에
(9)민감하셔서 배차가 안되는
(10)사항입니다.. 이점
(11)양해부탁드립니다.ㅜㅜ
(12)오후 8:51
(13)기분너무나쁘내.아이가깨면진짜로
(14)환불ㆍ요청을할까요?좀생각을해
(15)보세요다짜고짜전화하지마시고요알바생인지?
(16)주문취소는권한이있나요?
(17)컴플레인올리고맘카페올려도되죠
(18)오후 8:55
(19)네~ 많이올리시구요^^
(20)저번에도 주문해주고 요청사항 노크
(21)쌔게 했다고 별1개 리뷰쓰는거
(22)다압니다. 리뷰는 자영업자들
(23)생명줄이고요. 그리고
(24)아이키우는게 유세가아니니까갑질좀 작작 적당히해주세요.~^^
(25)저도 아이 키우는입장이고 저희
(26)어머니도 저 키우실때 손님처럼
(27)생각없이 행동하고
(28)그러지않으셨네요. 다시는 주문하지
(29)마시고 꼭올리세요!
(30)오후 8:59
(31)지·금이걸밭드시 ㅇㅎ 0.01
1. 배달 요청사항에 노크 후 사진 보내줄것 요청 ( +아이깨면 환불)
2. 이전 주문에서 노크 쎄게 했다고 별점 1점줌 , 사장이 그거 기억하고 주문 취소함
3. 주문자 맘카페 올릴테니 각오하라함
자영업도 아무나 하는게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