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지금까지 안 들키고 계속 이런 거 아니냐..
(2)현재 엄청 논란 중인 기아 자동차가 고객들 몰래 하다가 이번에 들켜버린 일 ㄷㄷㄷㄷ
(1)널린게 문짝인데 굳이..? 이미지 텍스트 확인
(2)PDI센터에서는 이렇게 할 이유가 없다
(3)배우 박광현씨가 카니발 신차를 뽑았음
(4)지난 이야기
(5)그런데 검수를 하는데 도색흔적이 있음
(6)고객상담 및 요청내용 ◆
(7)고맙다 사랑
(8)신화차량 도색 흔적
(9)신차에 도색 흔적?!
(10)새차를 타고 닦는데 걸레가 안밀리고
(11)걸레가 안밀리는거야
(12)만저보니 도장면이 거침
(13)외제가 도장면이 거칠지?
(14)페인트도 묻어있다고 함
(1)여기에 이만큼 주먹만한 크기의 페인트가 묻어있었고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2)확실히 칠한쪽 안칠한쪽 비교하면 다르게보임
(3)운전석 뒤편
(4)한 눈에 봐도 다른 컨디션
(5)게다가 작업도 대충했는지 얼룩들이있음
(6)선명하게 보이는 점을 극
(7)운전석 뒤편 조수석 뒤편
(8)볼트를 풀었던흔적도 있음(이정도면 중고차 아닌가;;)
(9)총체적 난국
(10)볼트 재결합 흔적까지
(11)조수석 뒤편
(12)새 차라면 있을 수가 없는데
(13)그래서 도장/신차검수전문가를 불러서 확인함
(14)신차검수/디테일링 상당한 고수
(15)딱 보시니까 어때요? 제가 억지로 주장하는건가요? 아니면
(16)만져보면 표면이 다르고
(17)실제 만져보면 그 누구라도 표면이 다른걸 느낄 수 있습니다
(18)꺼끌거리고
(19)우둘투둘한게
(20)증상 자체가 너무 우둘투둘하고한게
(21)분명 도색이 들어간거라고함
(22)분명히 여도색이 들어간 흔적입니다기
(23)신차라면보일없는 흔적들이라고함수
(24)신차라면 절대 있을 수가 없는 그런 자국들이죠
(25)그래서 기아 일산서비스센터에방문함
(26)2022.12.02 일산 KIA자동차 서비스센터
(27)제조사에서 칠하는건 이렇게 거칠지않는다
(28)KIA 서비스센도장 담당자터
(29)제조사칠을에서하는경우에는 저렇게 거칠지는 않아요
(30)그럼 PDI센터에서 그런게 아니냐?
(31)-PDKPre-Delivery In spection)센터
(32)차량이 소비자에게 인도되전 최기그러면 그 PDI 센품질 검사를 하는종곳
(33)있잖아요터라고
(34)칠이 뿌려지는 상황이오면
(35)KIA자동주재원차
(36)도색을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한다고 하면려서
(37)뿌리는거보다 교환하는게 더 빠를수있다
(38)KIA자동차 주재원
(39)뿌리는것보다 교환하는 시간이 더 빠를 수 있습니다
(40)칠해놓은게 있기때문에
(41)PDI센터도 이렇게 까지 할 이유가 없다
(42)널린게 문짝인데 굳이…?
(43)PDI센터에서는 이렇게 할 이유가 없다
(44)아마 출고 이후 이루어진거 같다
(45)KIA자동차 주재원
(46)”저희가봤을땐출문 이후에 (도색이 이루어졌을 것 같아요
(47)즉 기아측은 그럴일 없다
(48)기아측 입장
(49)우린 절대 그럴리 없다!
(50)그래서 이제 탁송사가 의심되서 확인하로간다
(51)탁송사와 확인을 해보니
(52)기아 야적장에서 차를 가지고 온 자료가 있고
(53)본인들이 KIA 야적장에서 차를 가지고 나온 자료가 정확하게 있다
(54)당시 탁송기사와의 카톡내용
(55)그리고 탁송기사님하고 오간 카톡 이런 것들을
(56)탁송경로와 시간을 꼼꼼하게 체크하였으며
(57)시간내서탁송경로꼼꼼히체크해주신
(58)탁송사 대표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탁송사 아닌는추정
(59)이 모든데이터가증거가되고으
(60)일단 탁송사는 아닌걸로!
(61)팀이 탁송사에서 확인한 내용(2) 10.31 (2)(+) 11.3 (목)소하리 마석(경 매장)일산캐리어 상차 캐리어 하차 번호판 등록 고객 인 도차량 이동 경로에 대한 모든 기록 확인도색을 하기 에 는 물차올라
(62)불가능한 일정리적으로
(1)그래서 이번 일은 탁송사는 관련없다라고 결론냄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차올라팀은 탁송사의 주장에 대한 모든 근거 자료를 확인했고탁송사는 이번 일과 관련이 없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3)그러다 몇일후 기아에서 전화가옴
(4)KIA 강서서비스센터 고객상담실
(5)KIA에서 도장 수정을 했느냐 안했느냐
(6)KIA 강서 서비스센터 고객상담실
(7)이런 논란이 있었는데
(8)생산 공정이 도장공정이 있고
(9)그다음에 조립 공정이 있는데
(10)도장공정까지는 수정 내용이 없습니다
(11)그런데 조립 공정에서
(12)그런데 조립 공정에서 조립하면서 조금 이제…
(13)정확하게 수정 된 부분이 조수석 뒤편
(14)휀더라고 얘기하는데
(15)그 부분에 슬라이딩 도어 레일쪽에
(16)스크래치가 발생이 돼가지고
(17)그 부분을 수정한 내용을
(18)제가 직접 확인했습니다
(19)출문하기 전에 수정을 하고
(20)그다음에 그 작업이 끝난 다음에 10월 31일자로
(21)탁송회사로 차량이 인도가 된 내용이 맞습니다
(22)통상 저희들이 PDI 과정에서
(23)KIA 강서 서고객상담실비스센터
(24)어떤 하자가 발생이 되면 수정을 하는데
(25)수정된 부분은 조수석 뒤쪽 휀더쪽 슬라이딩 도어 레일
(26)그 부분에 스크래치가 발생해서 수정을 했구요.
(27)그런데 통상적으로 수정을 하게되면
(28)마스킹을 하고 수정을 해가지고
(29)다른 부분에 도료가 안 날리도록 조치를 하고 해야되는데
(30)그 부분이 마스킹이 제대로 안 된 상태에서
(31)도장 작업이 진행되다 보니까
(32)도료가 흡착이 된 부분이 있어서
(33)손으로 만지면 꺼끌꺼끌한 부분이 확인이 된 것 같고요
(34)그다음에 통상 수정을 하게되면 광택작업을 해가지고
(35)깨끗이 마무리를 해야되는데
(36)KIA강서 서비스센터 고객상담실
(37)끝마무리제대로 안 된 상태로 차가 인도된 것으로가
(38)제가 지금 최종적으로 확인 했습니다
(39)그래서 기아의 조치로는 저체광택을 해주기로학
(1)KIA 강서 서비스센터 고객상담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전체 광택처리를 해드릴 수 있도록
(3)이제 전체 광택을 하게되면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4)업체 사정에 따라 다른데 한 8시간 이정도로
(5)대차가 필요하면 대차를 준비해드리고
(6)이렇게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7)유투버 본인은 대기업에서 잘못을 인정하고
(8)사과하는모습, 그리고 전체광택으로 보상등등
(9)다행이 잘 해결된거 같다고 하심
(10)하지만 해당 영상들 댓글을 보면
(11)과연 이게 유투버나 공인이 아니라
(12)일반인이 피해자였어도 이런 대처가 나왔을까?
(13)하는 의견이 많음
(1)왜 광택만 돌려주고 끝임?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옷도 새로샀는데 올 풀려있으면 수선해서 주겠다는 마인드 아님?그렇게 새 제품이 중고가됐으면 당연히 새걸로 교환해줘야지.
(3)볼트풀린 흔적, 검은 얼룩등등은 싹다 흐린눈하고
(4)광택만 돌려주고 새 차랑 다름없으니 타라고 하는거면
(5)그거 니네가 다시 가져가서 새차라고 팔아봐 발 ㅋㅋㅋㅋ
(1)안들키면돼~ 라고 생각하고 발생하는 일들이 어마어마할것임.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나는 25살 첫차사고 브레이크 뒤에 핀너트? 가 없는채로 출고됐다가 주재원이랑 총 통화시간만 24시간은 한듯
(3)아직도 기아사업소 들어가면 날 안다.
(1)와 처음에는 우리가 그럴리 없다 이래놓고 결국 본인들 잘못이었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ㅋㅋ 제대로 된 새차를 받은것도 아니고 며칠을 이거에 신경썼는데그냥 광택처리 땡 ㅋ
펌.
일반 사람이 문제 제기 했다면 과연 인정을 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