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1년만에 또””…농심, 추석 이후 신라면 가격 10.9% 올린다

()

24년 만에 국내 시장 적자를 기록한 농심이 1년 만에 라면값 재인상에 나선다.
농심은 내달 15일부터 라면과 스낵 주요 제품의 출고가격을 각각 평균 11.3%, 5.7% 인상한다고 24일 밝혔다.
인상하는 품목은 라면 26개, 스낵 23개 브랜드다.
주요 제품의 인상폭은 출고가격 기준으로 신라면 10.9%, 너구리 9.9%, 새우깡 6.7%, 꿀꽈배기 5.9%다.
뉴스:
https://www.news1.kr/articles/4781563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