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단독] “”””양현석, 오히려 박봄 걱정해”””” 2NE1 정산+고소 ”거짓” 주장 심경

()

이미지 텍스트 확인

[단독] “양현석, 오히려 박봄 걱정해” 2NE1 정산+고소 ‘거짓’ 주장
심경
OSEN
업데이트 2025.10.23. 14.15

Advertisement
사회 많이 본 뉴스
1 ‘이종하와 술자리’ 김건히 특검 파견
부장검사 경질: . 검찰 복귀
2 [오늘의 운세] 10월 27일 월요일 (음력
9월 7일 근E)
“서들버스 대기 줄 1km”
인구 13만
OSEA
김천 김밥 숙제에 15만명 몰려

[OSEN=최이정 기자]그룹 2NE1 출신 박봄이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를 상대로 ‘정산 미지급’과 ‘고소’를 언급하며 파문을 일으킨 가운데, 양 프로듀서가 박봄을 오히려 걱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고위 가요 관계자는 OSEN에 “양현석 프로듀서는 박봄의 SNS 게시글을 보고 서운함이나 분노 등의 감정은 전혀 없었고 오히려걱정이 앞섰다”라며 “무엇보다 박봄의 건강 상태를 우려했다”라고 귀띔했다.

.

이에 양 프로듀서 측의 입장에도 관심이 쏠린 바. 그는 지난해 2NE1 15주년 기념 재결합 당시 멤버들을 전폭 지원하고 완전체 컴백의 발판을 마련해 준만큼 박봄에 대한 애정을 여전히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관계자는 “양현석에게 2NE1은 여전히 특별한 존재다. 박봄이 건강을 되찾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는 23일 “2NE1 활동 관련 정산은 이미 완료됐으며, 해당 고소장은 실제 접수된 사실이 없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히며“현재 박봄은 건강상의 이유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소속사의 해명 이후 논란은 일단락되는 분위기다.

[단독] “”양현석, 오히려 박봄 걱정해”” 2NE1 정산+고소 ‘거짓’ 주장 심경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