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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나믹하게 변한 마곡 어느 도로라는 글에 대한 반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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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도 항공뷰 입니다.

아직 길이 생기기 전에 공사를 하고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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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도 항공뷰 입니다.

이때도 마찬가지로 길은 아직 없습니다.

특이한 점은, 마곡지구 공사 때문에 공항로를 일부 곡선형태로 휘어서 새로 길을 냈네요.

(오른쪽 빨간 원이 발산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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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도 항공뷰 입니다.

이때 저 길(노란 선) 기초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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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저 노란 길의 거리는 250미터 남짓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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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극역
공학대로
II
105
준마트
스타버스
00
유마타위
총거리
2412r
D06 밥스터지
241.27
파리바거뜨
도부
3분
자전거
마극엔빨리
예스배
‘g문레이스
Io 12단지아파트
지우기
DoI
메가MGC키다
SC제일은랜
피자스팔
마극
W타위
입시그나서
GS더I느리시

도시개발사업이라는 것을 하게되면

그냥 동네를 싹 밀고 길이나 필지를 자대고 새로 긋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 동네도 원래는 수많은 부정형 필지들이 모여있던 곳이지만 새로 바둑판 처럼 만든 것이죠.

원 글에서 처럼 2009년, 2014년에 있던 길이 2024년 현재 그대로 남아있고 주변이 변한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아마 2009년, 2014년에 찍힌 로드뷰는

이 글 첫 사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공항로에서 갈려져 나와 동북에서 서남으로 쭉 내려가는 도로이거나

노란선 주변의 농로일 것입니다.

댓글로 비아냥 거리시는것 까지는 좋은데,

사실이 아닌것을 사실이 맞다고 우기는건 좋지 않은 습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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