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텍스트 확인
삼성전자
꼭 일 못하는 사람들 특징이
“우리가 얼마나 노력햇는데’
“몇달 동안 열심히 준비한거에요”
와 같은 호소의 오류 기법올 사용 한다.
시장은 명백하게 프로덕트와 최종 결과물 제품으로 승부 하는 곳
이고
소비자들은 바보 명청이가 아니라 이 결과에 냉정하게 반응 한다.
시장과 고객의 반응이 곧 일의 성과인거지.
“우리도 어절 수 없없어요” 같은 군중 호소 논증은 서비스트 하는
곳에서는 절대 해서는 안되는 일이다:
나는 오늘 아침에도 업올 켜자마자 부동산 아주머니 딸 놀러간 사
진율 빛는데 이게 나에게 어떤 프로덕트의 가치가 잇는지틀 잠시
생각해보면 보면 이 글의 호소는 전혀 먹히지 않논다
0 2시간
0 54
0 2
새회사
이미지 텍스트 확인
***4*
역시 배운형은 다르네
2시간
0 2
삼성전자
1**
그나마 일말의 희망이라도 잇는 조직이라면
실수름 인정하고 고객의 요구에 맞는 수정 패치틀 빠르게 할
것이지만
정말 회생 불가능한 조직이라면
광고 수익이 늘없다고 성공적이라고 보고 하고 단기적 성과에
즐거워 할 것이다.
새로운 BMOI 생격기 때문에 당연히 단기적인 실적은 발생 하
깊지만
그건 목마르다고 바닷물올 마시는 겪이다.
13분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