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나폴리탄 고인물

()

이미지 텍스트 확인

J } ]]]] / ]5] } ]J 켜
[안녕하십니까; 이창호님. 괴현상안전관리본부 박운지 팀장입니다]
[앗 잠시만요, 스낌 전화 아니니까 끊지 마시구요, 네.]
[현재 갑작스러우시켓지만 선생님께서 안전하게 생환할 수 있도록-]
[맛, 아뇨; 정말 보이스피싱같은 사기 전화 아니니까 제발 끝까지 들어주
세요]
[우선 선생님은 처음보는 낯선 방에서 눈올 뜨섞올겁니다]
[예? 아니 이건 저희가 그런게 아니라 그러니까 알수없는 괴현상으로-]
[제발 끊지마세요! 예? 이건 장난이 아니라 선생님 목숨이 달린 문제라구
요]
[네네; 진정하여으면 우선 주위틀 둘러보시켓어요? 작은 창이 하나 있’
팀데 절대-]
[왜 달각하는 소리가 들리논거조? 혹시 창문 여신건 아니시조?]
[아 바로 닫으섞다구요? 아 . 예에.
선생님, 앞으로는 제가 안내할때까
지 함부로 월 건들거나 하시면 안되니다 ]
[우선 창문올 보시면 밖에 비가 내리고 있을겁니다. 이 빗물은 접촉 시 심
각한 정신 오염올 발생시키므로 절대 당으면 안되니다 ]
[빗물 뿐만 아니라 현재 선생님이 계신 곳에 짓는 모든 액체류는 오염되
어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시길 바람니다 ]
[방에 있는 물겁에 담긴 물이나 화분에 고인물 전부 위험해요]
[생수병은 괜찮나구요? (대리님; 혹시 현장에 생수병에 담긴 물이 있없나
요?) 생수병에 담긴 물에 대한 위험성은 아직 확인되지 않앗지만]

이미지 텍스트 확인

[혹시 위험활지도 모르니- 예 선생님? 벌써 드섞다구요? 예?]
[아. 개인 소지중이섯던 물통이요? 네.. 알깊습니다. 다행히 아무 이상
없는 것 같네요 ]
[아무튼 지금부터는 꼭 저희 안내에 따라 조심해서 행동해주시길 바람니
다 ]
[현재 방은 안쪽에서 잠격 있을겁니다. 문 위쪽에 잠금쇠가 있긴 하지만-]
[잘 안 풀린다고요? 선생님 그거 풀면 안돼요! 방금 그 말씀 드리려고 한
건데요 ]
[제발! 끝까지 듣고 주의해서 행동 바람니다. 선생님올 위해서 드리는 말
쏟이예요]
[방 안쪽에서는 안보이시켓지만 문 앞에 지금 여자가 하나 서 있어요:]
[아니, 말 걸지마세요! 말 거시라고 말씀드린거 아입니다! 그거 사람 아니
예요]
[후;
(선경씨; 나 물 좀 가져다 줄래요?) 선생님, 우선 밖에서 무슨 소리
가 들려도 문 여시면 안되니다]
[네 그러니까 지금 선생님이 계신 그 방은요, 말하자면 안전지대입니다]
[아니 그게 무슨 짓율해도 안전하다는 소리가 아니라요 그만큼 방 밖이
위험하다는 소립니다:]
[예; 유감스럽게도 저희도 농담이라면 정말 증젯지만… 선생님? 지금 어
디 문을 열고 계신건가요?]
[화장실이요? 아 잠시만요 안돼요! 기다려주세요! 선생님! 선생님? (과장
님, 방금 이창호씨 화장실로 들어간 것 같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네. 이번 사건 종료처리-)선생님? 제 말 들리시나요? 아 다행히 무사하
섞군요]
[방금 무슨일이 있엿는지 설명 부탁드길 수 있올까요? 예; 예.. 아 네 화
장실에 이상한 달광이 같은게 있없다구요?]
[아 해당 생물은 습기있는 곳에 숨어 있다가 사냥감에게 들러 붙은 다음
강한 산성의 점액질올 내햄어 녹여 먹는 생물로 ..]
[예? 도망철다구요? 어떻게… 아 소금으로… 그런데 소금올 소지중이신
가요?]
[아 소지품에 순대가 있으섞다구요. 네네, 알깊습니다. 그럼 화장실은 지
금 안전한 상황이켓네요]
[그럼 화장실 선반을 보시면 피 물은 낡은 열쇠가 있F렌데 절대 직접 건
들지 마시고.]
[네? 벌써 가지고 오여다고요? 아니 함부로 건들면 안되다고 제가 몇번올
말씀드컵잡아요, 굳은 피도 오염 물질로 분류n다구요!]
[아. 더러워보여서 휴지로 잡으섞다구요? 하 . 네 알깊습니다 ]
[네 우선 열쇠름 피부에 닿지않게 주의하면서 잘 챙겨주세요. 혹시 아직
도 밖에 비가 오고 있나요?]
[아뇨 창문 열지 마세요! 열어서 확인하라는 뜻 아남니다! 잘 안보이신다
구요? 그럼 그냥 밖에서 무슨 짐승 소리가 들리논지만 확인해주세요]
[네 비가 올대는 그것들도 접근올하지 않아서 괜찮지만 비가 그칙다면 이
상한 것들이 창문에 아른거리기 시작할겁니다 ]
[절대 그것올 맨눈으로 똑바로 쳐다보지 않도록 주의 해주세요. 아직 아
무 소리도 안 들랜다면 다행히 비가 안그청나 보네요 ]

이미지 텍스트 확인

[비가 그치기 전에 빠져나오시논게 좋아요. 침대 위쪽 벽올 잘 보시면 다
락방 문이 하나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찾은 열쇠로 다락문올 열면 되는데 꼭 다락문올 열기전 먼
저-]
[네? 벌써 여여다구요? 다락문올 열라는 말이 맞긴 한데 우선 입구가 젖
어 잇는지-]
[아; 네 아무것도 없으시다구요? 후.
네 알켓습니다: 다음부터 제발 끝까
지 듣고 행동 바람니다 ]
[다락에 핸드포 손전등올 비취서 아무것도 없는지 한번 더 확인해주시고
안으로 들어가시면 된니다 ]
[안쪽에 보시면 낡은 곧인형이 하나 있을건데 우선 각별히 조심하시면서
인형에 이빨이 달려논지 확인 부탁드컵니다 ]
[네; 네. 하안색 곧인형이요. 이빨이 달럿다구요? 아; 그러면 살점올 조금
먹이서야 하늘데. ]
[예 선생님, 네? 순대에 잇는 간은 안되나구요? 아. 그건 아직 확인된 바
없는 사항이라 혹시 모르니-]
[맛 벌써 먹이여다구요? 아 . 잘 먹는다구요? 네에.. 네… 그럼 혹시 이빨
이 사라져나요?]
[o
네 알깊습니다. 그럼 인형이랑 또 챙겨야 할게 다락 안쪽에 보시면 스
귀치북이량 크레파스가 하나 있율거예요 ]
[다른건 최대한 건드리지 마시구요. 네; 책더미들 사이에 있습니다]
[스레치붉이 두 개라구요? (현장에 스레치붉이 두개가 있나요?) 예 선생
님? 아 하나는 자세히보니 달력이라구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그럼 아까 그 인형이랑 스레치붉이랑 크레파스만 가지고 나오시면 된니
다]
[나오섞나요? 방에 아직 아무 이상 없는거조? 문이 열려 있다던가, 천장
에서 검붉은 액체가 떨어진다던가 . ]
[예? 창문에 검은 살덩어리… 아니 잠깐만요 선생님, 그결 어떻게 아시는
거조? 혹시 쳐다보석나요?]
[아:
핸드박 카메라 통해서 .. (과장님, 현장 121번 외부 개체 카메라 통
한 확인 시 문제없다고 합니다. 네 방금 이창호씨가 )]
[아 죄송합니다: 이건 신규 정보라 .. 아무튼 선생님, 방금은 운이 좋앉지
만 부디 돌발 행동은 지양해주시길 바람니다 ]
[창가에 과생명체가 나타낫다면 밖에 비가 그청나보네요 이제 그게 실내
로 들어오기 전에 최대한 빨리 움직이서야 합니다]
[우선 가져온 스레치북 중에서 아이와 엄마가 함께 그려진 그림올 찾아보
세요 ]
[찾으섞으면 그림 위에 크레파스로 1학년 2반 김운성이라고 적어서 문틈
으로 내밀면 I니다 ]
[네? 사람인지 돼지인지 구분이 안되신다구요. ?
아마 사람일컵니다]
[네; 네. 찾으섞나요? 예? 아이가 여자와 손올 잡고 잇는 그림인지 개 산
책올 시키논 그림인지 햇갈리신다고요?]
[(대리님; 혹시 스레치북에 그림이 바뀌는 현상이 보고된 적 있나요? 예
없다구요?) 선생님 혹시 사진 찍어서 전송해주실 수 있올까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네? 벌써 문 믿에 넣없다구요? 괜찮으신가요? 아 발소리가 멀어지는컵
들으여다구요?]
[다행히 그 그림이 맞있나보네요.
다음번에는 저에게 꼭 상황 공유 후
행동 바람니다 ]
[아무튼 발소리가 완전히 들리지 않울때까지 기다렇다가 나가시면 되는
데요]
[복도가 어두우니 혹시 모릎 상황울 대비해서 손전등올 켜고 이동해주세
요]
[네 복도로 나오-나요? 그럼 이제 방금 문 앞에 있던 여자와 마주치지 않
도록 주의하면서 아이름 찾으서야 해요 ]
[노란 우비틀 입고 음백 비에 젖은 아이인데요; 선생님? 선생님! 뒤지마
세요]
[빨리 벗어나고 싶으신 심정은 알컷지만 여자에게 먼저 들키면 안되다니
깐요? 네?]
[진정하시고 예? 아니 방문도 막 여시고 그러면 안되니다! 저희도 거기
에 아직 뛰가 있는지 다 올라요]
[에 예? 아이가 있다고요? 노란 우비름 입은 남자아이가 맞나요? (이창호
씨 운성이 벌써 찾있다고 하늘데요?)]
[네… 알컷습니다. 아이한테 아까 다락에서 가져온 곧인형올 주면서 그만
울고 엄마 찾으러 가자고 말하세요 ]
[네? 곰인형올 아까 방에 두고 오섞다구요? 아니, 하 . 네 그럼 다시 방으
로 돌아가서야 해요. 아이는 건들지 마시구요]
[그냥 아이랑 같이 가면 안되나구요? 선생님, 아이 스스로 울음그치고 따
라오지 안분이상 건드시면 안돼요 ]

이미지 텍스트 확인

[네; 아까 액체에 당으면 안되다고 말씀드럽잡아요. 예? 우비틀 벗기섞다
구요? 외투요?]
[선생님, 제가 돌발행동 전에 꼭 먼저 말씀올 주시라고 . ]
[아니 애틀 달달 떨게 내버려 두라느게 아니라요! (팀장님 진정하세요)
후, 네, 네네 알깊습니다:]
[네 그럼 젖은 몸이나 바닥에 떨어진 물방울에도 안당게 주의하시고 .. 아
니요, 곧인형은 이제 필요 없흘거 같습니다]
[곧인형은 아이가 선생님 손올 잡거나 하는 돌발행동올 하지 않도록 하는
장치여서요, 네.]
[그럼 이제 아이와 같이 여자지 찾아 가시면 I니다 그런데 주의해야 하
실점은 여자가 한명이 아니라 ]
[찾으섞다구요? 잠깐만요 잠깐만요 선생님 잠깐만요! 가까이 가지 마세
요]
[혹시 여자가 갈을 들고 있나요? 선생님? 선생님! 대답하세요]
[네! 선생님, 무사하신가요? 네? 아; 예에.
그 하안 가디건 입은 여자가
맞긴한데 예. ]
[아이와 함께 사라져구요? 네, 예… 축하드컵니다 .. 예. ]
[네 이제 아무 문이나 열고 들어가시면.. ]
[아니, 그러니까 아무 문이나 열고 들어가면 귀환하실 수 잇는게 맞긴한
데요 제발 말 좀 끝까지 들-]

스피드런중 입니다만

-5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