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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난리로 누전 됐는데. ”전기료 230만원” 폭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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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물난리 때문에 누전쨌는데
.’230만 원’ 전기료 폭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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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만 원
고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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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되스크
당진시 면천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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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만 원’ 고지서
미다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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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데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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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거노인 가구에 월 전기요금 ‘230만 원’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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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D
요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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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만 원’ 고지서
금계
2,155,760
IBL
뉴스데스크
부가가치세
215,576
전력 기금
58,200
승변전지원금
~129,345
원단위절사
-1
당월요금계
2,300,1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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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만 원’ 고지서
mBL
NEWSD=SK
이승규 / 피해 어머니가족
한 달간은 그냥 모르고 3,50OkWh틀 손 걸로
나외서, 그냥 맑은 하늘에 날벼락 맞앞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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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만 원’ 고지서
IBL
뉴스데스크
극한 호우로 침수된 편프실 통해 누전 발생
mBC 재난정보
에어컨 화재예방 수칙올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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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만 원’ 고지서
“이상사용랑 알림 없어” 검침일에야 ‘요금 폭란’ 인지
mBC 재난정보
나 전선이 손상되어 발생하게 덥니다 9 에어컨 화재틀 예방하기 위해서논 실외기 보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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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만 원’ 고지서
mBe
NEW: DESK
이승규
피해 어머니 가족
‘왜이렇게 많이 전기름 많이 씻지” 하면서 경보가 울린다튼가 하면
검침원이 직접 와서 확인하다듣가 그래서 소비자한데 알려주고
mBC 재난정보
등올 열어두어야 하여; 전선의 손상 여부름 정기적으로 점검해야 합니다 0 또한; 실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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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만 원’ 고지서
화국전력
CEDCO
던지사
고객지원실

전기자 봉진소
하리-우 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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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만 원’ 고지서
mBL
뉴스데스크
고객에계 편의 확대하는
서비스개발중
‘고객즉 설비에서 발생한 누전은
한국전력공사
요금 감면이 불가함”
mBC 재난정보
합니다 0 철저한 점검과 안전한 사용으로 사고 없는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람니다 @ c

남성 측)

평소보다 전기를 갑자기 많이 쓰면 한전 측에서 소비자에게 알려줬어야 한다.

천재지변으로 발생한 일인데 230만원 다 내라는건 날벼락

한전 측)

전기 사용량 변화를 일일히 확인할 수는 있는 시스템 없어, 관련 서비스 개발 중.

고객 측 설비로 인해 발생한 누전이며, 사용량대로 청구됐기 때문에 요금 감면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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