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가난 포르노 원하는 듯”””” 김동완 예능 거절+저격 ”일파만파”…””””건방진 거 인정””””

()

이미지 텍스트 확인

“가난 포르노 원하는 듯” 김동완 예능 거절+저격 ‘일파만
파’. “건방진 거 인정” [액’s 이슈]
액스포츠뉴스 원문
기사전송 2025-09-06 1233
시햇으로 요약
110
162

@ {가} 담
개봉
액스모스뉴스
(액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신화 김동완이 예능 프로그램 섭외름 거절햇음에도 계속
해서 부탁이 들어오자 불편한 심경올 내비치다 제작진올 저격해 화제틀 모으고 있다:
이에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논 중이다
4일 김동완은 스레드트 통해 “예능 섭외 좀 그만 들어올으면 중겪다: 나는 웃길 자신

없고 진짜 이야기틀 대중 앞에서 꺼내고 싶지도 않다 과거름 건드리는 건 스스로
에게 상처만 남긴다: 행복한 척, 성공한 척하면서 조용히 살면 안 되나? 그냥 좀 가만
히 놔뒷으면 중젓다”라는 글을 올료다:

https://news.nate.com/view/20250906n06673

이어 “”세 번 정도 일정 핑계 댔으면 알아서 그만둬 주세요. 물론 위에서 시킨 거겠지만””이라며 예능 제작진을 저격했다.

댓글을 통해 다양한 반응을 보이는 팬들에게 직접 답변을 이어가며 소신을 전했다. 한 네티즌은 “”유재석이 그랬지. 촬영 섭외 딱 끊기면 잘하겠습니다 잘하겠습니다 절로 나온다고. 일이 다 끊겨봐야 정신 차린다고””라는 반응을 보이자, 김동완은 “”그러려나

또 다른 네티즌이 “”간절하게 섭외 기다리는 분들께 그 기회가 갔으면 좋겠네요!””라고 하자, 김동완은 “”그니까 왜 기다리는 사람들은 외면하고 만만한 노땅들만 부르냐고””라고 답했다.

“”막상 예능 나가면 잘할 거면서~~좋아하는 거 하면서 잘하는 거 하면서 사세요 이제 그럴 때도 됐잖아요 응원합니다””라는 반응에 김동완은 “”응 나가면 열심히 쥐어짜고 이게 뭐 하는 건가 싶어서 집에 와서 과음하고 그 과정이 괴로워””라고 답변했다.

‘신화방송 시즌2’ 권유가 들어온다면 어떻게 할거냐는 물음에는 “”당연히 해야지!! 멤버들이 웃겨줄테니! ㅋㅋ””이라고 답했다. 김동완은, “”언제나 충분히 잘하셨다. 하지만 예능에서 요구하고 편집하는 자극적인 기삿거리들은 늘 무서워요””라는 반응에 “”이젠 우울 가난 상실 포르노를 원하는 것 같아요. 정세가 그래서 그런지””라고 반응했다.

한 네티즌은 “”누가 이렇게 건방진 소리를 해

이외에도 네티즌들은 “”이런거 올리지 마요. 섭외하는 사람들 면도 있는데. 누군가에 시기 질투 만드는 글인 것 같아요”” ,””그럼 어디 나오시려고팬들은 다들 궁금하답니다””, “”이런 고충이 있으셨군요””, “”무명배우로서는 부럽기만 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동완의 발언을 두고 일각에서는 솔직한 속내를 드러낸 용기에 공감과 응원을 보내고 있는 반면, 또 다른 쪽에서는 공개적인 저격성 발언이 다소 불편하다는 지적도 나온다. 그의 소신 발언은 자연스레 다양한 의견을 낳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