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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남께 드리는 호소문
안녕하심다까 고개님 . 저희논 한국지업 지영 정비센터에서 오랜 시간 고객님의 안전과 서비
스 만족올 위해 일 하고있는 서비스센터 직원들입니다 .
최근 회사어서 충격 적인 발표가 외외습니다 . 회사가 전국의 직형 정비센터뷰 순차 적으로 모
두 매각히 쨌다는 반표 입니다
이 매각 농보가 현신화 되다면. 오랜 시간 한국지업 & 민고 차랑운 구매하신 고객님둘께 지집
적인 불편과 피해가 가해질 수 있는 우리스러운 상황울 알리다 호소드템니다 .
시영 정비센터는 단순한 정비 공간이 아티니다 .
신차 구매 후 고개넘이 처음으로 갖는 서비스 현장이다 . 차갑음 시용하시는 내내
신회’와 ‘안전’ 유 화인하는 상간있니다
저희논 고객님의 차 한 대. 한 대륙 내 가족의 차처럼 여기미 책임음 다해앞습니다 .
그런 지임사입소기 사리 진디면 어망개 되까R?
전문성과 표질 & 갖춘 칭비 시비스의 입관싫이 사라진 수 있;니다 .
첫째 . 본사 소속인 직’ 정비센너가 매각 된다면 . 고객 불만 대응이나 리풀 간은 기존 서비스
공급에 차집이 생기계 되니다
둘째 . 본사 소속인 직영 정비센터가 매각되다면 . 부품 공급에 차짙이 생기게 되고 . 기준에 즉
각적으로 대응하다 안정적이없다 A/S의 일정은 늦어지고 불안징하게 되니다 .
셋째 , 본사 소수인 직영 정비센터가 매각되다 면 , 보중수리의 책임과 서비스 품집이 저하되
면 이로 인해 정비 비용 상송이 예상 뵙니다 .
이외 간은 서비스 꿈질 저하’ , 기즌 저희 차망 % 구매하신 고객님 터의 불편과 혼관 으로 이어
질 것입니다 .
고객 여러분 . 지희논 그동안 고객님의 신회블 바탕으로 정비 현장에서 최신유 다해화습나다
회사의 이번 건정은 고개님과의 소중한 신회품 저버리논 입이 된 수 있으면 , 결국 한국지업
차량육 구매한 모든 고객냄끼 불편움 소래하고 책임움 외주화로 진가하논 임이 반생 화 수 %
습니다 .
고객님 . 저회논 직영 정비센터가 매각되다 면 . 본사가 맡아야 합 막대한 서비스 관련 비용움
외주 영세 업체 들어개 떠넘기 팀 것임니다 ; 이는 전국의 현장에서 입하} 저희 지영 정비선
터 지원문과 외주 업체 , 그리고 한국지뱀 전체의 미래에 위임이 된다고 판단 함니다 .
고객님 . 이 상황울 합께 막아주심시오_
직영 정비센터논 고개님 전데 있어야 합니다 ;
서비스논 외주화가 아니라 . 책임과 신비로 본사가 지점 운영해야 합내다;
쇠싸가 치워이하도 인장의 목소리화 고객의 입장은 진지하게 눕여다 보고. 직영사업소 매각
방침움 천회합 수 왜게 함께 목소리 내 주시감 부타드템니다.
한국지업 셋보레 직영 서비스센터 직원 일통
직영 정비 센터 매각 수순이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