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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중권 유통 의류 유정현]
요즘 러널화 주가가 안되논건 아저씨들이 일상화로 신기 시작햇기 때문입
니다. 호카도 온러넣도
아저씨들이 신기 직전까지가 주가 상승 사이름이고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
하면서 성장성 문화, 주가 하락 사이클 시작입니다
여성들이 계속 신어주는 브랜드는 주가가 계속 버티거나 상송(아식스 아
디다스)하는데 물론 기업벌 다른 이슷가 있거나 여성만올 타켓으로 하는
브랜드라면 이 공식도 안통알 수 있켓지만요
여기서 아저씨논 40대 공유 이동욱 강동원, 주지운 이런 사람들 말고 동
네 옆집 아저씨들 말합니다.언터아머가 아저씨들이 등산 갈 때 입논 옷 되
고 나서 브랜드 가치가 폭탁(소(아저씨들은 죄가 없습니다s)
아 다시 말하지만 이 글은 아저씨들 비하 글이 절대 아님니다.
Consumer discretionary 품목 소비에 가장 아빠집단인 아저씨들이 사기
시작햇다면 이미 살 사람 다 싶다 그리고 착용햇논데 맵시가 떨어지논 모
숨이 눈에 띄면서 기존 소비주도증이 이달하다 이 논리m “예전에 아빠가
신던(쓰던) 브랜드 라고 표현하기도 하쇼
그런데 나이키나 아디다스는 고정 수요충(글로벌 프로 리그 팀풀 수요처)
이 있기 때문에 자신들의 시장올 지키면서 망가지더라도 다시 학희신올 통해
살아나기도 하고 그게 가능한 것이고요
ps 이 포스팅은 방금 사무실에서 호카 신은 옆 부서 중년 남성울 보고 손
포스팅입니다
승5
오후도 힘내서 화이팅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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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iled 13.02
대신증권 유정현 애널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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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저씨들이 일상화로 신기 시작하면서
호카 온러님 등 러널화 주가 하락 사이클 진입
반면 아식스처럼 여성들이 계속 신는 브랜드는
주가가 버티거나 상승
언터아머가 주출한 이유도 아저씨들 때문
아저씨들의 등산록이 되면서 언터아머도
브랜드 가치 폭락함
아저씨 비하 발언 아입니다
경기소비재 (Consumer Discretionary) 소비에서
가장 아싸 집단인 아저씨들이 사기 시작햇다면
이미 살 사람은 다 삶다
아저씨들이 착용햇는데 맵시가 떨어지논 모습이
눈에 띄면서 기존 소비주도층이 이달하다
아빠가 신던(쓰던) 브랜드가 되면 살아남기 힘들다
라는 분석적 맥락의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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