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텍스트 확인
0. 상담원이량 통화하려고 고객센터 전화 찾아내서 전화 젊
1. 누르는ARS or 말로하는ARS 고르라고 함
2. ~항목 문의름 원하시면 1번, 2번, 3번
3번이 적합한 항묵이라 3번 누름
3. ~항목 문의틀 원하시면 1번, 2번, 3번
2번이 적합한 한독이라 2번 누름
4. 알고보니 관련부서 상담원 연결이 아니라
그냥 로봇이 어쩌구저지구 안내멘트 옮어주는 거엿음 시발
아니 난 상담원 연결올 원한다고!!!
5. 짜증나서 끊고 다시 고객센터로 끊고 전화 젊
6. 누르는ARS or 말로하눈ARS 고르라고 함
7. ~항목 문의름 원하시면 1번, 2번, 3번
콜라 기다리고 듣다보면, 맨 마지막 0번이 상담원 연결이없음 시발국
8. 본인 확인올 위해서 휴대혼 번호와 우물정자
시키논 대로 누름
9. 본인 확인올 위해서 주민등록번호 혹은 사업자번호~
시키논 대로 누름
10. 지금 ‘바로’ 상담원에게 연결해드리켓습니다
‘누군가의 딸~ 누군가의 아들
누군가의 가족~ 상담원도 누군가의 가
즉~’ 어쩌고저저고 니가족충 등판
어쨌든 기다림. ‘바로’ 연결해준덧논데 몇 분이 흘러도 안 잡림
11. ‘죄송합니다. 현재 상담원 문의가 많아 연결이 어렵습니다 ‘
다음에 다시 걸어주세요 똑.
시발!!!!
그리고 다시 5번부터 무한반복 ^님
언젠가부터 기업들 꼼수 쓰는지
상담원 연결 존나 어렵게 만들고
무슨 개 쓸모도 없는 Al봇 이따걸로 대체하려고 유도함
어차피 고객센터 전화하는 사람들 99.9996가 상담원이랑 연결하려고
전화하는건데
바로 연결해뒷으면 좋켓음 상담원 비용 후려지려고 병신같은 꼼수 쓰
지 말고
사람바꿔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