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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의 한 도시락 업체입니다
창업 후 처음으로 쌀밥에
‘KBSR스
보리블
섞어 짓고 있습니다
쌀먼이 1년 새에
배가 돼지만,
도시락값을 올길 =
없어서
생각해 년 고육지책입니다
편의점의 이 치권 도시락도
마찬가지입니다
KBSR-
비싸
쌀밥의 양울 줄이고
대신
스파게터지 늘
넣어
가격을 동결시켜습니다
일본 소비자
이 가격에 (쌀울) 사능 건
일본 소비자
합리적이지 않아서요
일본 소비자
파스타나 코스로 대처히
있습L
KBS뉴시
급식용 쌀값도
포이근
오르면서,
KBS저
어린 학생들의 점심에도
영향울 미치기 시작쾌습니다
오사카의 한 지역에서는
쌀밥 급식올
3회에서 2회로 줄이고
은 빵울 배식하)
햇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