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삼성전자 노조 결말 예상해보자면

()

1. 처음부터 국민들 공감을 못얻은 채로 무리하게 시작

– 안그래도 대한민국 최고기업 최고연봉 받는 회사에서 성과급 더 달라고 집회를

2. 사측과 노조 간 협상 불발

3. 노조 총 파업 예고

– 노조에서 타 부문 의견 무시하고 파업 예고

4. 정부에서 파업 우려

5. 주주들 노조 대표단 민사 고소 및 집회 예고

지금까지의 진행상황인데 1번 3번이 크리티컬했다고 봄.

노조면 삼전 노동자들이 한목소리를 내도 어려울판인데 노조에서 DX부문쪽 의견을 듣지도 않았나 봄.

그래서 변호사들과 언론사들이 그쪽으로 의견 및 기사, 영상 쏟아내는중주주들까지 열받아서 난리고

기사마다 댓글들 보면 옹호하는 의견이 거의 없음

이런 상태면 결말은좆됀거임. 슬슬 노조 내부 균열 생기지 않을까 싶음.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