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00주가 되는데 삼전 주당 배당금 평균 370원이면
분기별 약 15백만원, 년간 약 59백만원이 배당금으로
떨어진다.
근데 지금 노조새끼들 인당 6억~7억 매년 성과금으로
달라고 지랄하고 있는데 깡패도 이런 깡패가 없다.
이 양아치 새끼들아 니들이 진짜 빨갱이 새끼들이야
이번 기회에 인생역전할라고 눈깔 뒤집힌 새끼들

40,000주가 되는데 삼전 주당 배당금 평균 370원이면
분기별 약 15백만원, 년간 약 59백만원이 배당금으로
떨어진다.
근데 지금 노조새끼들 인당 6억~7억 매년 성과금으로
달라고 지랄하고 있는데 깡패도 이런 깡패가 없다.
이 양아치 새끼들아 니들이 진짜 빨갱이 새끼들이야
이번 기회에 인생역전할라고 눈깔 뒤집힌 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