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와우 클래식 다시 못할 것 같음

()

해당 위 짤 패치워크가 어째서 붘녁골 수도원 (노스샤이어 수도원)에 있는지 저도 의문

1. 이제 와서 뒤늦게 하코도 아닌 일반적인 클클래식 서버를 한다

2. 저렙 템이나 채집 아이템은 경매장에 내다 팔아도 안 팔릴 것 같음.

3. 맨땅으로 다시 시작 하는데 게임 하는건 좋은데 스킬 비용.탈것 비용.불성 넘어가면 또 탈것 숙련 비용 어떻게 감당 할까

4. 생각해 보니 또 무작위 던전 찾기 메칭 시스템이 없어서 쪼렙은 왠지 사람이 거의 없어서 풀 인원을 채우기도 한 세월 걸릴 것 같은 불안감.

이미 늦었어 돌아가 한밤 하던지 하코 하던지 둘 중에 골라라 << 내면에서 나를 혼냄 그냥 다른 게임 하거나 한밤 와우 하는게 낫겠죠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