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마이크론 주가가 700조 넘는건 진짜 개 에바네요ㅜ

()

3등 따리 반도체 기업이 하닉보다 주가가 높은게 말이되나요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