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겨울 다 갔을때 카본매트 고장나서 유상수리 했는데
이번 겨울 개시할려는데 같은 증상으로 매트 켜자마자 고장났네요
귀뚜라미 고객센터는 무상보증기간이 끝나서 수리비 발생할수밖에 없다고만 하고
7개월전에 유상수리 내역이 있고 불과 반년정도밖에 안지났는데 동일증상으로 다시 고장 났는데
이거 고객센터에 개진상떨고 그래도 안통하면 소비자원에 신고해도 되는 사항이죠
그깟 돈 10만원이 아까운게 아니고 어제 통화했을 때 태도가 너무 마음에 안들었네요
분명 제 as기록 다 남아있을텐데 절 진상취급하던 그 상담원의 말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