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지드래곤, 마약 논란 심정 “”””고통스럽고 답답했다…은퇴까지 생각””””

()

[더팩트 | 김명주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마약 투약 논란 당시를 회상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5일 방송된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손석희의 질문들’에 출연해 마약 투약 의혹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며 은퇴까지 고민했던 심정을 털어놨다.이날 진행자 손석희는 지드래곤이 지난해 10월 발매한 ‘POWER(파워)’ 뮤직비디오를 본 뒤 “”(지드래곤은) 유머러스한 풍자라고 했는데 대놓고 (미디어를) 비판했다””고 평가했다.

이에 지드래곤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뚜렷하게 있었다. 앨범을 내기 1년 전 어떤 사건에 연루됐다. 개인적인 의견이나 기분을 말할 곳이 없었다””며 “”피해자임에도 내가 억울하다고 하소연하고 싶은 게 아님에도 일이 점점 걷잡을 수 없이 커졌다””고 돌이켰다.

이어 “”허탈하기도 하고 허무하기도 했다. 내가 시위할 것도 아니고 기자회견을 열어서 입장을 표명하고 싶지도 않았다. 고통스럽고 과정이라고 생각했을 때 감내해야 한다는 게 답답했다. 그렇다면 ‘내가 컴백하는 게 맞을까

지드래곤, 마약 논란 심정…””고통스럽고 답답했다…은퇴까지 생각”” – 연예 | 기사 – 더팩트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