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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월드] 그레이트 한강 사업에 서울시 자정 투입올 최소
화하고 민간자본올 최대한 유치하켓다던
오세훈 시장의
공어과는 달리 한강 리버버스 사업비 대부분이 서울시 데
산에서 중당월 것으로 드러낫다:
서운시의희 박승진 의원더불어민주당 중앙3은 “선착장
조성 비용 208역 원어 리버버스 선박 10척은 건조하는데
드는 비용 500역 원까지 서율시 예산으로 지원한다 며 “민
간사업자에게 특히성 사업구조인 것으로 보안다: 이렇게
까지 안
아무도 참어하지 않올 젓이 뻔하기 떠문 이라고 지적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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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천500억 ‘한강버스’-
“갈아타기힘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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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인단 속도가 그럼게 빠르다고 느낌 건 없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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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착장-지하철 15분 . “환승 불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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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박 건조 지연 등으로 세 차례 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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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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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명 대긍경 ‘주식시장 스톱 잔 유지기가 ” 부중산다 무자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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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리버스 용먹보고서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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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2년 41억 원 운항걸손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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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한강 수상버스 적자 예상에 실호성 논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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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타당성 조사 없이 민간 사업자 선정”
오세훈이 민간으로 500억으로 사업한다고 했지만
서울시 예산으로 천오백억 까지 사업비가 폭발했고 예상했듯이
올해만 20억 이상 적자
김병기 김건희 집사도 분명한 특검 대상신속한 수사 촉구
구속영장도 아니고 압수수색 영장을 두번이나 기각시킴 그것도 김건희특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