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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닝화 주가 주춤 ”아저씨들이 신어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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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osunlgi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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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넣화 주가 왜 빠지나 빚더니. .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햇다
입력 2025.07.09 오전6.01
기사원문
이병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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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흥 러널화 브랜드 실적 개선에도 주가는 부진
“중년층 유입으로 2030 러넣족에 매력 떨어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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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세대륙 중심으로 러빌 열뚱이 이어지고 있지만 러
낭화 신흉 강자로 떠오른 브랜드 기업 주가는 다소 주춤
한 모습이다: 러널화 시장의 전통 강자엿던 나이키 아
디다스 아식스 등올 제치고 신흉 강자로 떠오른 호카;
온러넣 이야기다:
이들 브랜드는 기능성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젊은층 사
이에서 인기틀 끌다가; 최근 소비종이 4050으로 확대월
다: 그만큼 판매량이 늘어나면서 실적이 개선돼지만 주
가 흑면에서는 고점올 찍은 것 아니나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브랜드의 주요 소비송이 중년으로 이동하면 자치
‘아저씨가 신는 신발 브랜드로 기억되 성장이 정체월
수 있다는 분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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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K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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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증권가에서논 호카의 성장률이 정체되논 상황울
두고 독특한 분석이 나와 눈길올 끝없다: 핵심은 2030
러넣족올 중심으로 성장한 호카가 더이상 이들에게 매
력적인 브랜드가 아니라는 데 있다는 얘기다: 최근 호카
에 대한 관심이 4050 중년층으로도 확대되는데 이틀
시작으로 주요 고객증인 2030 젊은종이 이달하고 있다
논분석이다:
유정현 대신증권 연구원은 “최근 호카와 온러님 등 러
화 관련주가 주충하는 것은 중년층이 신기 시작햇기 때
문”이라여 “호카; 온러넣도 중년층 아저씨들이 신으면서
주가 상승 사이클을올 끝내고 성장성 문화 주가 하락 사
이룩에 접어들없다”고 분석햇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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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연구원은 ‘아저씨름 비하할 의도는 전혀 없다’고 거
듭 강조하면서 “언더아머도 중년층이 등산을 갈 때 입는
옷이 되고 나서 브랜드 가치가 폭락한 전례가 있다”며
“중년층이 사용하는 모습올 보면서 기존 소비 주도층은
‘예전에 아빠가 쓰덧 브랜드’라며 이락하게 되는 것”이
라고 설명햇다.

러닝화 주가 왜 빠지나 봤더니… 아저씨들이 신기 시작했다

신흥 러닝화 브랜드로 뜬 호카, 온러닝의 주가가 주춤하는 추세인데

대신증권 연구원은 그 이유를 브랜드 소비층으로 4050이 유입되면서

2030이 떠나갔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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