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LG-이화여대 만남 ”이대녀 겨냥 마케팅 전략 개발”

()

이미지 텍스트 확인

요스포츠춘추
LG 트원스와 이화여대의 만남.. “MZ 여
성 팬 시선 반영, 신선한 마켓팅 아이디어
확보”
입력 2025.06.27. 오전 10.29
수정 2025.06.27. 오전 10.30
기사원문
6
가가
[E
5주간 산학 프로적트로 20대 여성 타켓 전락 도
출 온라인 채널 응원 이번트 제안
OpO
7oA

이미지 텍스트 확인

[스포츠준주]
LG 트원스가 이화여자대학교 마켓팅 학회와 손잡
고 20대 여성 야구 팬을 겨냥한 마켓팅 전락올 개발
햇다 LG는 27일 이화여대 마켓팅 학회 ‘M-
PROJECT’와 5월 22일부터 6월 26일까지 약 5
주간 진행한 산학협력 프로적트가 성공적으로 마무
리슷다고 발표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LG 트원스는 이 프로적트록 통해 MZ세대 여성 팬
들의 시선올 반영한 신선한 마켓팅 아이디어름 확
보쨌다고 평가하다: 또한 젊은 증과의 브랜드 접점
확대륙 위한 전락적 인사이트트 얻는 성과루 거뭐
다고 밝혀다.
프로적트에 참여한 이화여대 강남주 학생 (27학번)
은 “매주 다양한 주제름 바탕으로 활기차고 친근한
마켓팅 전락올 고안하여 실무진의 세밀한 피드백올
받을 수 있없다”고 소감을 전행다: 이어 “실질적인
실무 감각과 통찰올 키울 수 있없고 LG 트원스에
대한 애정도 한층 깊어적다”며 “이번 프로직트가
LG트원스의 매력올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는 계기
가 되기름 바람다”고 말햇다:
LG 트원스는 향후에도 대학 및 청년 그룹과의 협업
올 통해 야구 문화지 확산하고 다양한 팬증과의 소
통올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혀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이번 협업은 최근 급속도로 늘어나는 신규 야구 팬
중 ’20대 여성’올 주요 타켓으로 삼있다. 매주 목요
일 총 5회 미팅올 통해 보다 활기차고 친근한 마켓
텅 전락올 도출하는 것이 목표엿다.
프로직트는 체계적으로 진행되다: 주요 활동으로는
포커스 그룹 인터뷰(FGI) 결과 발표 일상 속 LG트
원스 경험 제안 온라인 채널 전락 제안 2030 여성
맞춤 마켓팅 전락 제안 팬 참여형 응원 이번트 제안
등이 이뤄적다: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