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텍스트 확인
=
topstarnews
Q
설럽
청순감각+불택 아우
라” . 시연 팬균 뒤 깊은
눈빛-B월 컴백 기대
운슬기 기자
입력: 근DP5 D5I5 UllB
잔잔한 봄밤의 끝자락, 설렘 어린 숨결이 맴도는 순간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은은하게 번지는 조명 아래, 맑고 깊은 눈동자 너머로 전해지는 진심이 화면 너머로도 손끝에 닿을 듯 다가왔다. 사소한 표정의 떨림에도 마음이 움직였다. 시연은 진주빛이 감도는 화려한 눈매와 말간 메이크업, 차분한 분위기로 봄의 설렘을 정성스럽게 담아냈다.
사진 속 시연은 자연스럽게 흩날린 앞머리에 단정한 흑발을 묶어 연출했다. 머리 한편을 따라 푸른빛 리본과 구슬이 엮인 장식이 살짝 드리워져, 봄밤의 동화 같은 상상을 자아냈다. 블랙 민소매 티셔츠는 자신감과 함께 무대 후의 편안함을 드러냈고, 투명한 피부와 붉은 입술이 또렷한 미소에 생기를 더했다. 무엇보다 카메라를 향한 시연의 또렷한 시선에는 팬들을 향한 다정한 마음이 오롯이 담겨 있었다.
“청순감각+블랙 아우라”…시연, 팬콘 뒤 깊은 눈빛→6월 컴백 기대 / 걸그룹 QWER 시연 인스타그램
시연은 “1, 2, QWER! in TAIPEI 첫 팬 콘서트의 마지막 조각! 타이베이까지 무사 종료 해외에서도 저희 팬 콘서트를 개최할 수 있음에 정말 감사드려요! 그리고 이번 팬 콘서트를 준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고생하셨다고 전하고 싶어요 우리 바위게들도 끝까지 같이 달려주고 응원해줘서 너무 고맙고 항상 사랑해요 다음은 . 6월 컴백! ㅎㅎ 기대 많이 해줘”라고 직접 전하며 진심 어린 고마움과 다가올 활동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다정하게 건네는 메시지에서 벅찬 감동과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는 밝은 에너지가 묻어났다.
팬들은 “늘 감동과 행복을 선물해줘서 고맙다”, “다음 컴백을 기다리겠다”, “첫 해외 팬콘서트의 추억,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 등 따뜻한 응원과 감동의 댓글로 화답했다. 아낌없는 격려가 이어지며 시연을 향한 애정이 댓글 창을 가득 채웠다.
한편 시연이 속한 QWER는 5월 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7주년 기념 팝업 행사에서 축하 공연을 펼치며 더욱 뜨거운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변경된 라인업과 새로운 행보로 주목받는 가운데, 본격적인 콘서트 투어와 컴백 준비 소식이 전해지면서 활동의 폭을 넓히고 있다. 이번 타이베이 팬 콘서트 무대 뒤에서 전한 이야기와 함께, 6월로 예고된 컴백 역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
아니 기자님 새벽 1시20분에 이런 기사를 올리다니 ㄷㄷ
아무리봐도 직업 핑계로 사심 듬북담아 쓴 팬레터 아닌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