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텍스트 확인
알바생 이해못하는 내가 잘못된건가요?
주꾸미4호
2022.12.10
https:I/wWW.dogdrip net/450086556
손님이 와서 어o음료 맛있나요? 라고 물어 빛는데
알바가 한숨올 푹 쉬면서 인상울 구기고
뒤에 손님 도와드틱끼요 햇다고 합니다
손님이 무안해서 사장인 저지 찾앞던건데
알바에게 왜 그런나고 햇더니
“제가 이 카페 모든 음료들 다 먹어 보는것도 아난데
저런 질문 자체가 진상이라고 생각해서 그램다” 라고 합니다
제가 그래. 적어도 안먹어 화서 잘 모르켓다 정도만 말해도 되지 않냐
라고 햇더니
“진상손님한데 하나하나 대꾸 하느게 너무 힘들고
애초에 잘못은 저 손님이 한거라고 생각있다”
문제는 여기서 시작월니다.
저논 애초에 이게 진상짓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제가 사장이라서가 아니라 소비자가 사장이든 직원이든 혹은 누구든
제품에 대한 정보름 “물어 보는것 자체”가
손님이 하지 말아야 하는 “진상짓”에 해당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먹어보지 않있다면 적어도
“먹어 보지 않아서 잘 모르켓습니다” 라고 응대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모든 음료플 맛보라고 햇습니다 (당연히 무료)
그리고 앞으로 물어 보면 우리 음료 중에 솔직하게 타인에게 권할 정도의
맛이 아니라고
생각하면 “먹어 보지 않아서 잘 모르켓다” 정도의 응대는 해주라고 햇습니
다
그렇게 손님올 무시하면 누가 기분 좋계나고 햇너니
애초에 왜 진상 질문올 하나고 합니다. 설명해쥐도 이해틀 못하는 알바생
이거 제가 잘못생각 하느건가요







